Quantcast

‘팔로우미8’ 다이아(DIA) 정채연-차정원, 셀기꾼 노하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다이아(DIA) 정채연과 차정원이 특급 노하우를 공개한다.
 
23일 방송하는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리즈갱신! 프로젝트! 인생샷 만들기’를 주제로 5MC가 콘셉트 사진 잘 찍는 방법부터 셀기꾼으로 거듭 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공유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 된 스튜디오 촬영 현장에서 정채연과 차정원이 인생 사진을 만들 수 있는 꿀팁을 전수했다. 
 
 
‘팔로우미8’ 다이아(DIA) 정채연-차정원 / FashionN ‘팔로우미8’
‘팔로우미8’ 다이아(DIA) 정채연-차정원 / FashionN ‘팔로우미8’
 
정채연은 “평소 셀카를 찍을 때 꼭 어플을 이용한다”며 고개를 목으로 끌어당겨 직접 셀카를 촬영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정채연은 얼굴은 작게 나오고 풍경은 넓게 나오는 렌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종류의 휴대용 렌즈를 꺼내놔 언니들의 눈을 휘둥그래하게 만들었다.
 
SNS 스타 차정원 역시 정채연 못지 않은 꿀팁을 나눴다. 그는 구재이와 함께 최근 10-20대 사이에서 인기인 한복을 입고 고궁 나들이에 나서 인생 사진 남기기에 도전했다.
 
차정원은 “전신사진을 찍을 때는 머리 위쪽엔 공감을 남기고 발끝은 앵글의 프레임에 맞추면 전신이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줘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환상적인 비율로 나올 수 있다”고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한편, ‘팔로우미8’는 23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