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eventeen), ‘팬은 밥줄’ 논란…‘진실공방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친 보이그룹 세븐틴(Seventeen)이 ‘팬은 밥줄’이라는 발언을 했다는 포스트잇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22일, 자신이 세븐틴의 팬이라고 밝힌 트위터리안은 “내가 지금 너무 빡쳐서 팬싸지 찾아서 인증한다”고 하며 자신이 팬 활동을 그만두게 된 계기를 밝혔다.
 
 
논란이 되고 있는 세븐틴(Seventeen) 포스트잇 / 인터넷 커뮤니티
논란이 되고 있는 세븐틴(Seventeen) 포스트잇 / 인터넷 커뮤니티
 
그가 공개한 사진에는 자신이 세븐틴에서 보냈다고 밝힌 포스트잇의 사진이 있었다.
 
“너한테 나는 어떤 존재냐”는 팬의 질문에 “밥줄♡”이라고 덧쓰인 답이 있었고 이를 본 팬은 너무 화가나서 팬 활동을 그만 둘 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자신이 세븐틴의 팬이었다고 밝힌 트위터리안의 트윗 내용 / 인터넷 커뮤니티
자신이 세븐틴의 팬이었다고 밝힌 트위터리안의 트윗 내용 / 인터넷 커뮤니티
 
또한 팬사인회에 간 자신에게 세븐틴의 한 멤버가 “그만와요 누나. 누나 때문에 다른 팬들이 못오잖아요”라고 말했다고 주장하며 멤버들의 인성에 문제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러한 내용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를 타고 빠르게 확산되며 ‘자신도 당했다’는 추가 목격자가 늘어나며 세븐틴이 팬을 대하는 방법에 대한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