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씨엔블루, 23일 첫방…’헷갈리게 무대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새 앨범을 발표한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에너지 넘치는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씨엔블루는 23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미니 7집 ‘7℃N(7도씨엔)’의 타이틀곡 ‘헷갈리게’를 최초로 선보인다. ‘헷갈리게’와 함께 ‘엠카운트다운’과 24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수록곡 ‘잇츠 유(It’s You)’를, 25일 MBC ‘쇼 음악중심’과 26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수록곡 ‘웬 아이 워즈 영(When I Was Young)’을 함께 부르며 다채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씨엔블루 / FNC
씨엔블루 / FNC
 
씨엔블루의 신곡 ‘헷갈리게’는 연애하기 전 애매한 남녀간의 관계와 ‘썸’의 헷갈리는 감정을 표현한 팝록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리듬의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강한 후렴구로 이어지는 독특한 전개가 인상적이다. ‘7℃N’은 20일 발매와 동시에 9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타이틀곡 ‘헷갈리게’는 인위에타이-아이치이-쿠고우 등 중국의 대표적인 음악사이트 차트에서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신곡 ‘헷갈리게’ 무대가 최초 공개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2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