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박나래, 독보적인 존재감 과시…‘매력덩어리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박나래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서 매회 웃음폭탄을 터뜨리고 있는 박나래가 남다른 입담은 물론, 매끄러운 진행으로 MC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하고 있는 것이다.
 
지난 21일 방송된 ‘비디오스타’는 ‘움직이는 조각상! 다비드의 후예!’ 특집으로 류태준, 곽희성, 조태관, 이명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박나래는 게스트들의 조각같은 비주얼과 흥미로운 토크를 유도, 안방극장을 초토화시키며 류태준으로부터 매력덩어리로 인정받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류태준에게 “드라마 ‘황진이’에서 벽계수로 출연할 때 너무 멋있었다. 나래바에 오셔서 술상을 엎어주시면 안되냐“는 제안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드는가 하면 이후 술상을 엎는 상황극에서는 맛깔스러운 리액션으로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비디오스타’ /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비디오스타’ / MBC every1 ‘비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또한 그녀는 게스트들의 분량을 챙겨주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첼로 연주를 하는 곽희성의 뒤에선 솔빈과 함께 진지해서 코믹한 무용을 선보였고, 드라마 ‘역적’에 출연중인 이명훈을 위해 절친 윤균상과 전화연결을 유도해 분량을 뽑을 수 있도록 도왔다.
 
이처럼 개그감각을 적재적소에 사용하며 센스있는 진행으로 빅재미를 만들어 내는 박나래는 매주 화요일 매력 포텐을 터뜨리며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매력덩어리 박나래가 출연하는 MBC every1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