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 ‘보통사람’ 장혁, “‘보이스’ 백성현? 정박자를 잘 타는 배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장혁이 백성현의 연기를 칭찬했다.
 
오늘 22일 오후 종로구 삼청동 부근 한 카페에서 영화 ‘보통사람’의 배우 장혁과 톱스타뉴스의 인터뷰 시간이 마련됐다.
 
장혁과 백성현은 얼마 전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OCN ‘보이스’에서 각각 무진혁(장혁 분) 형사와 그를 친형처럼 믿고 따르는 경찰청 후배 심대식(백성현 분)을 연기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보통사람’ 장혁 / 싸이더스HQ
‘보통사람’ 장혁 / 싸이더스HQ
 
장혁은 이날 백성현에 대한 질문에 “정박을 잘 타는 친구”라고 칭찬했다.
 
이어 “아무래도 아역배우 출신인 배우이다 보니 진정성이 필요한 연기에 있어 능수능란하다. 그 친구에게도 이야기했던 바 있는 부분이다”라며 “하지만 때로는 각색이 허용되는 부분에서는 엇박자로 연기해볼 필요가 있어 조언해줬던 기억이 난다”라고 말했다.
 
그는 “술을 마시는 장면을 연기할 때에 실제로 음주 후 촬영한 적이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마셔보라’ 권했다(웃음)”라고 덧붙였다.
 
이번 장혁이 출연하는 ‘보통사람’은 1987년, 보통의 삶을 살아가던 강력계 형사 성진(손현주 분)이 나라가 주목하는 연쇄 살인사건에 휘말리며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이야기다.
 
극 중 장혁은 국가를 위해 물불 안 가리는 냉혈한으로, 서울대 법대 출신에 최연소 검사로 임용된 엘리트이지만 자신의 성공을 위해 악랄한 짓도 서슴지 않는 최연소 안기부 실장 규남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오는 23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