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고인’ 지성, 종영 소감 전해 “시원섭섭하다는 말로는 부족한 것 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지성이 종영 소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21일 종영한 ‘피고인’의 지성은 연일 계속된 밤샘 촬영 속에서도 마지막까지 함께 고생하는 배우, 스태프들을 격려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이 과정에서 지성은 엄기준, 권유리, 오창석, 이신성을 비롯해 함께 부녀 호흡을 맞춘 아역배우 신린아, 유쾌한 분위기로 웃음을 전한 감방 식구들 등 동료 배우들과의 마지막 촬영이 끝날 때마다 악수하고 포옹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더불어 그동안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기에, 지성은 연신 눈물을 보였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지성은 소속사를 통해 “드라마의 내용과 박정우 캐릭터 때문인지 이번 드라마는 시원섭섭하다는 말로는 부족한 것 같다. (그동안) 쉽지는 않았다”며 “마음으로 이해하고 연기하기엔 굉장히 깊고 어려운 일들이었기 때문에 조심스럽고 솔직하게 다가가고 싶었다. 제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지성 / 나무엑터스
지성 / 나무엑터스
 
이어 “그리고 박정우가 저에게 남겨준 여러가지 메시지들, 의미도 있다. 그런 마음들 고스란히 잘 갖고 지성으로 돌아가서 저의 삶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며 “더욱더 성숙되고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도록 하겠다. ‘피고인’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늘 저 지성에게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 고맙습니다”라며 종영에 대한 소회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성은 SBS ‘피고인’에서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검사 박정우로 분해 말끔한 이미지도 포기하고, 피골이 상접한 모습으로 약 3개월간 혼신의 힘을 다한 연기를 펼쳤다.
 
한편, 지성의 ‘피고인’ 마지막 촬영현장과 종영소감이 담긴 영상이 오늘(22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