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오연수,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남다른 클래스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오연수가 클래스가 다른 럭셔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이 뮤즈 오연수의 레전드 미모가 돋보이는 광고 비주얼을 공개해 화제가 된 데 이어 22일 럭셔리한 미모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2017 SS 광고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일상 속 럭셔리’를 콘셉트로 최고급 소재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콜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LBL. 럭셔리하고 기품있는 스타일로 사랑받는 오연수를 뮤즈로 발탁하며 매 시즌 럭셔리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오연수 / LBL
 
공개 된 메이킹 영상 속 오연수는 지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우아한 미모, 그리고 그에 걸맞은 럭셔리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끈다.
 
트렌디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트위드 코트로 완성한 세련된 스타일링부터 니트와 베스트를 함께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런칭을 앞두고 있는 아이템을 미리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될 여름 콜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광고 메이킹 영상 속 오연수가 선보인 트위드 코트와 니트 베스트 세트는 오는 23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찾아 갈 예정이며 LBL의 더 많은 아이템은 롯데아이몰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