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작품 속 검사 역할을 연기한 연기한 스타…‘지성-정우성-장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지성-정우성-장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성-정우성-장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작품 속에서는 다양한 역할을 통해 극의 흐름, 방향을 만들어 간다.
 
검사부터 판사, 기자, 배우, 가수, 사장, 의사 등 다양한 직업을 통해 주인공과의 이야기를 풀어 나가기도 하고 대립하기도 하며 극의 흐름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한다. 그중 검사 역할을 연기한 스타와 작품에 대해 알아보자.
 
그 주인공은 ‘지성-정우성-장혁’ 
 
지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지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피고인’ 지성
 
딸과 아내를 죽인 누명을 쓰고 사형수가 된 검사 박정우(지성 분)가 잃어버린 4개월의 시간을 기억해내기 위해 벌이는 투쟁 일지이자 악인 차민호(엄기준 분)를 상대로 벌이는 복수 스토리인 ‘피고인’은 시청률 30%를 돌파하면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중 지성은 신들린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정우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정우성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더킹’ 정우성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 분)는 우여곡절 끝에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 분)을 만나 핵심 라인을 타고 승승장구 하게 된다 정권이 교체되는 중요한 시기, 새로운 판을 짜며 기회를 노리던 이들 앞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치면서 벌어지는 ‘더킹’은 500만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장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장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보통사람’ 장혁
 
‘보통사람’은 1980년대 후반 정치적 격동기를 배경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고군분투한 소시민의 이야기를 담아낸 이야기로 오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극  중 장혁은 국가와 민족을 위한다는 명분을 내세워 일하는 냉혈한 안기부 실장 최규남 역을 맡아 섬뜩한 연기를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