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현무, ‘판타스틱 듀오’ MC 맡는다…‘감동과 전율 전할 예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전현무가 다시 한 번 시즌제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
 
최근 인기 예능 콘텐츠들이 일정 기간의 휴식 기간을 갖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를 만나기 위해 과감하게 시즌제를 도입하는 등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각 시즌마다 신선하면서도 안정감을 줄 수 있는 폭 넓은 역량을 가진 MC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어 왔다.
 
이에 그 동안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며 깔끔한 진행 실력에 유쾌함과 재치까지 겸비한 전현무가 ‘K팝스타’, ‘히든싱어’ 등을 통해 시즌제 프로그램과 함께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기에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현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전현무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특히 전현무는 오는 26일(일) 첫 방송되는 SBS ‘판타스틱 듀오2’의 MC를 맡아,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시즌제 프로그램을 이끄는 대표주자로서 눈도장을 찍게 된 것.
 
이에 전현무가 ‘판타스틱 듀오’의 시즌 2 진행자로서 다시 한 번 인사를 드리며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을 바탕으로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까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감동과 전율을 생생하게 선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전현무가 진행을 맡은 SBS ‘판타스틱 듀오2’는 오는 26일(일) 저녁 6시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