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뻐지려는 욕심에 불법 성형시술사에게 ‘시멘트’ 주사 맞은 여성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예뻐지고 싶은 욕망에 불법 성형시술을 받았던 여성의 최후는 끔찍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굿하우스키핑은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시에 사는 여성 라제 나린니스(Rajee Narinesingh, 48)가 불법 성형시술로 피해를 입은 사건을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지난 2003년 성전환 수술을 받은 라제는 원하던 여성의 몸을 가졌지만 외모에는 만족하지 않았다.
 
 
goodhousekeeping
goodhousekeeping
 
그러던 중 트랜스젠더 모임에서 잘 알려진 성형 시술가 론 모리스(Ron Morris)를 만난 라제는 고심 끝에 성형시술을 받기로 결정했다. 
 
이후 모리슨은 라제의 얼굴에 몰래 시멘트뿐 아니라 타이어 밀폐제를 얼굴에 삽입하는 불법을 저질렀다. 라제의 얼굴은 이후 온갖 염증으로 울퉁불퉁해졌으며 염증으로 인한 통증으로 하루하루를 고통 속에 살아야 했다.
 
라제는 모리슨이 자신 몰래 시멘트를 삽입한 것에 분노했지만 불법 성형술에 자신이 먼저 찾아간 점 때문에 경찰에 신고도 못했다.
 
이후 점점 심각해지는 통증과 얼굴 변형에 라제는 결국 병원을 찾았다.
 
변해버린 그녀의 얼굴에 놀란 의료팀은 이후 항염증제 투여와 꾸준한 치료를 병행했다. 그 결과 라제는 놀라운 염증 완화를 보였다.
 
라제는 “예뻐지려는 욕심이 나를 망쳤다. 앞으로는 절대 불법 시술을 받지 않겠다”고 과거를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모리슨은 계속해서 불법으로 성형시술을 하던 중 경찰에 구속됐는데 이후 자신은 고객의 요구에 따랐을 뿐이라며 죄를 인정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