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게임 졌다고 팀원 머리 모니터에 관통시킨 남성…‘롤(LOL)의 위험성’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게임에 졌다는 이유로 같은 팀원에게 난폭한 행동을 한 남성이 있어 충격을 주고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는 중국 간쑤 성 란저우(Lanzhou) 지역의 한 PC방에서 벌어진 폭행 사건을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평소에 롤(League of Legends, LOL)을 즐겨하던 한 남성이 PC방에서 옆자리에 앉은 4명과 같은 팀이 돼 게임을 하던 중 연달아 패배했다.
 

worldofbuzz
worldofbuzz
 
이에 화를 주체하지 못한 남성은 같은 팀 중 가장 실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한 남성에게 다가가 폭력을 휘둘른 것으로 밝혀졌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남성은 모니터에 머리가 관통된 상태에서 피를 흘렸으며 PC방 직원은 재빨리 응급 신고해 피해자를 병원으로 옮겼다.
 
현장을 목격한 사람들은 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온라인에 공개했고, 수많은 누리꾼들은 그를 비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