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101 시즌2, 미션곡 유출…‘세븐틴(Seventeen)-샤이니(SHINee)-인피니트(Infinite)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첫 미션곡 스포 사진이 유출돼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미션곡으로 추정되는 곡들이 적힌 피켓 사진이 나돌았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미션곡 유출 / 온라인 커뮤니티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미션곡 유출 / 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피켓에는 ‘투피엠(2PM)의 10점 만점에 10점’, ‘비스트(Beast)의 쇼크’, ‘인피니트(INFINITE)의 내꺼 하자’, ‘샤이니(SHINee)의 누난 너무 예뻐’, ‘엑소(EXO)의 Call Me Maybe’, ‘세븐틴(Seventeen)의 만세’ 등 8곡의 노래 제목이 적혀있다.
 
이 노래들이 확실하게 ‘프로듀스101 시즌2’의 미션곡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으나, 해당 사진을 자세히 보면 ‘프로듀스 101’을 상징하는 왕관 모양의 상징 로고와 ‘CJ E&M’ 스튜디오임이 확인돼 미션곡일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시즌1에서 동일한 피켓이 미션곡을 소개하는 소품으로 사용됐음도 미션곡일 가능성을 높이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곡들을 소화할 수 있다고?”, “다들 대박인 그룹이네”, “명곡들만 모아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프로듀스101 시즌2’는 4월 7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해 ‘프로듀스101’의 후속작으로 101명의 기획사 남자 연습생들이 참가하여 관심을 모았으며 최종 11명을 보이그룹으로 데뷔시키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