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원에이포(B1A4), 내달 23일 공식 팬미팅 개최…“데뷔 6주년, 팬들과 함께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비원에이포(B1A4)가 내달 23일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21일 비원에이포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B1A4가 내달 23일 오후 4시에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공식 4기 팬미팅 ‘2017 B1A4 ♥ BAN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비원에이포(B1A4) / WM엔터테인먼트
비원에이포(B1A4) / WM엔터테인먼트
 
비원에이포 공식 팬카페에는 “B1A4와 BANA에게 아주 특별한 숫자 ‘0423’. 영원할 우리들의 D-DAY 4월 23일 눈부시게 빛나는 봄 날. B1A4가 BANA에게 데이트 신청을 합니다. BANA, 우리 그날 만날래요?”라는 달콤한 문구와 함께 팬미팅 티켓팅에 관한 안내문이 적혀있다
 
이번 공식 4기 팬미팅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오는 28일(화) 오후 8시에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하며, 다음 날인 29일(수) 오후 8시에 일반 예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4기 공식 팬미팅이 개최되는 4월 23일은 B1A4의 데뷔 6주년을 맞이하는 날로써 팬들에게 잊지 못할 더욱 특별한 무대를 꾸밀 것으로 전해지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비원에이포 공식 팬미팅은 매 회 다른 콘셉트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며 주목을 받아왔다. 작년 3기 공식 팬미팅에서는 Mnet ‘프로듀스 101’를 패러디한 콘셉트와 메이퀸을 선발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데뷔 6주년을 팬들과 함께 맞이하게 되어 멤버들이 무척 기뻐하고 있다. 현재 더욱 특별한 팬미팅을 만들기 위해 멤버들이 머리를 맞대며 아이디어를 내며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공연 또한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열정적인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비원에이포는 최근 미국 4개 도시를 투어하며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으며 오는 25일 대만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