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돈끼리’ 윤지민-권해성 부부, 특별 게스트로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배우 윤지민이 MBN ‘사돈끼리’에 특별게스트로 출연한다.
 
윤지민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에 따르면 “윤지민-권해성 부부가 MBN ‘사돈끼리’에 출연을 결정, 최근 시댁인 부산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22일 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원조 차도녀이자 도시적이고 세련된 매력의 독보주자인 윤지민은 최근 OCN 화제작 ‘보이스’의 장마담으로 분해 그야말로 미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엔 그녀의 남편이자 연기파 배우 권해성과 함께 리얼 가족예능에 도전! 이전과는 다른 친근하고 색다른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윤지민-권해성 / 얼반웍스이엔티
윤지민-권해성 / 얼반웍스이엔티
 
연기는 물론 훈훈한 비주얼과 돋보이는 패션센스 등 연예계 대표 스타부부로 손꼽히는 윤지민·권해성 부부.
 
2013년 두 사람의 열애소식과 함께 이어진 결혼소식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많은 팬들의 아쉬움과 축복속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후 한번도 공개된 적 없는 이 부부의 결혼생활과 ‘사돈끼리’ 출연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방송을 통해 공개될 상반된 매력을 가지신 어머님들의 유쾌한 재미와 진솔한 이야기,그동안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리얼한 일상 모습까지- 가감없는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MBN ‘사돈끼리’는 사돈과의 1박 2일을 통해 사돈지간의 경계를 허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으로 윤지민-권해성 부부의 모습은 오는 22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