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독보적인 퍼포먼스 구사하는 춤신춤왕 남자 아이돌…‘빅뱅(BIGBANG) 태양-샤이니(SHINee) 태민-엑소(EXO) 카이-방탄소년단(BTS) 지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빅뱅 #BIGBANG #태양 #샤이니 #SHINee #태민 #엑소 #EXO #카이 #방탄소년단 #BTS #지민 
 
빅뱅(BIGBANG) 태양-샤이니(SHINee) 태민-엑소(EXO) 카이-방탄소년단(BTS)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뱅(BIGBANG) 태양-샤이니(SHINee) 태민-엑소(EXO) 카이-방탄소년단(BTS)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시선을 사로 잡는 독보적은 퍼포먼스로 춤신춤왕이라 불리는 남자 아이돌 멤버들이 있다.
 
‘빅뱅(BIGBANG) 태양-샤이니(SHINee) 태민-엑소(EXO) 카이-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그 주인공들이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빅뱅(BIGBANG) 태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뱅(BIGBANG) 태양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뱅(BIGBANG) 태양.
 
빅뱅(BIGBANG)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태양은 백만불짜리 음색과 뛰어 난 춤 실력으로 매 무대 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데뷔 10년차다운 포스와 그 동안 꾸준한 앨범 활동으로 태양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빅뱅(BIGBANG)의 맏형 탑은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샤이니(SHINee) 태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샤이니(SHINee) 태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샤이니(SHINee) 태민.
 
샤이니(SHINee)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막내 태민은 감미로운 음색과 파워풀 하면서도 부드러운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솔로 앨범 활동으로도 그 역량을 마음 껏 펼치고 있다.
 
태민은 지난 해 발표한 ‘Press Your Number’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샤이니(SHINee)는 현재 북미 투어 중이다.
 
 
엑소(EXO) 카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카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카이.
 
엑소(EXO)에서 랩과 퍼포먼스를 맡고 있는 카이는 길죽길죽한 기럭지와 우월한 춤선으로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카이는 현재 가수 활동 이외에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준비 하고 있다. KBS2에서 방송 될 예정인 드라마 ‘안단테’ 출연 확정을 짓고 브라운관을 통해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엑소(EXO)는 지난 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스타디움 메르데카에서 세 번째 투어 ‘엑소 플래닛 #3-디 엑소디움-인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에서 보컬실력과 춤 실력을 겸비한 지민은 눈에 띄는 춤선과 시선을 압도하는 표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민은 현대 무용을 전공한 전공자답게 비단 같이 여리여리한 춤선과 부드러운 웨이브와 격렬한 댄스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아이돌계 독보적인 실력자다.
 
한편, 방탄소년단(BTS)는 전국을 돌며 해외 투어 공연을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