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SNSD) 태연, ‘커버업(Cover Up)’ 리릭비디오 공개…‘감각적인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태연이 수록곡 ‘커버업(Cover Up)’ 리릭비디오를 공개한다.
 
21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태연은 첫 정규 앨범 수록곡 ‘커버업(Cover Up)’의 리릭비디오를 공개해 다채로운 모습과 가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커버업(Cover Up)’은 남녀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고백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번 리릭비디오는 첫 정규 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제작한 만큼 타이틀 곡 ‘Fine’, ‘I Got Love’와는 또 다른 태연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소녀시대(SNSD) 태연 / SM 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SNSD) 태연 / SM 엔터테인먼트
 
특히 태연은 첫 정규 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로 각종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타이틀 곡 ‘Fine’ 역시 공개 후 8대 음원차트를 싹쓸이했다. 
 
이어 가온 디지털 종합차트 2주 연속 1위,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재까지도 각종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히트 행진을 이어가, 믿고 듣는 태연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한편, 이번 앨범은 독보적인 보컬리스트 태연의 목소리를 오롯이 담은 음악들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