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신곡 응원법 영상 공개 “응원법이 너무 어렵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갓세븐(GOT7)이 신곡 ‘Never Ever’의 응원법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정오 갓세븐(GOT7)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직접 응원법을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Never Ever’의 응원법 뿐만 아니라 갓세븐(GOT7)이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 인사도 함께 담겨있으며, 직접 응원법을 외쳐본 갓세븐(GOT7)은 “응원법이 너무 어렵다”며 “팬분들이 많이 연습하신다는 걸 오늘 느꼈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저희에게 항상 힘을 줘서 감사하다. ‘Never Ever’ 활동 열심히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갓세븐(GOT7) / JYP 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 / JYP 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은 지난 13일 정오 신곡 ‘Never Ever’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Never Ever’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10시간 만인 지난 17일 오후, 천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전작인 ‘하드캐리’ 뮤직비디오가 천만 뷰 돌파에 열흘이 걸린 것과 비교해 볼 때, 2배 이상 빠른 속도이며 미니앨범 ‘FLIGHT LOG : ARRIVALㄴ9은 선주문으로만 22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한편, 갓세븐(GOT7)은 새 음반을 발표할 때마다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보이며 ‘성장형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