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박서준, 2017 봄-여름 컬렉션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서준이 토미 힐피거의 아시아 앰배세더로서 LA에서 펼쳐진 2017 봄/여름 컬렉션을 찾았다.
 
그 곳에서 함께 한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의 커버와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베니스 비치에서 진행된 촬영에 박서준은 바쁜 일정임에도 지치기는 커녕 모든 사람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었다.
 
타미 힐피거 컬렉션을 참석하며 많은 생각을 했다는 박서준은 “무대, 분위기, 옷, 초청 게스트 모든 것이 좋았어요. 초대해 주셔서,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라고 말했다. 
 
 
박서준 / 그라치아
박서준 / 그라치아
 
 
 
박서준 / 그라치아
박서준 / 그라치아
 
 
 
박서준 / 그라치아
박서준 / 그라치아
 
또 최근 촬영을 마친 새 영화 ‘청년 경찰’에 대해서도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최근 영화계에 청년들이 등장한 영화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참여하고 싶었던 영화기도 해요. 촬영장 에너지가 굉장히 좋았어요 보시는 분들도 좋은 기운을 받아 가시길 바래요”라고 말했다.
 
올 해로 8년 차 배우인 박서준은 “앞으로 하고 싶은 것들이 많아서 3년 여 정도 열심히 일하고 싶어요.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조심스럽게 해외 진출도 생각하고 있어요 다른 언어로 연기를 해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거든요”라고 덧붙이며 30대의 계획에 대해 털어놨다.
 
한편, 박서준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그의 넘치는 끼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는 화보는 3월 20일에 발행 된 그라치아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박서준 #그라치아 #화보 #잇아이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