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gugudan) 세정, ‘정글의 법칙’ 출연…정글에서도 ‘꽃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구구단(gugudan)의 세정이 정글에서도 꽃길을 걸으며 맹활약했다.
 
구구단(gugudan)의 세정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서 30기 병만족으로 출연해 폐허가 된 리조트에서 생존을 시작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 출연한 구구단(gugudan) 세정 / 젤리피쉬 홍보팀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에 출연한 구구단(gugudan) 세정 / 젤리피쉬 홍보팀
 
호화로운 리조트를 꿈꾸며 온 병만족 앞에 폐허가 된 리조트가 모습을 드러냈지만 30기 병만족의 막내이자 홍일점인 세정은 웃음을 잃지 않았다. 적극적으로 정글 탐사에 나서며 맞춤형 정글 소녀로서 매력을 드러냈다.
 
김병만 곽시양과 함께 조를 이뤄 탐사에 나선 세정은 리조트를 둘러보던 중 산 정상에 있는 수영장까지 끝이 없는 오르막길에 맞닥뜨렸다. 정글 숙련자인 김병만까지 혀를 내두를 정도로 지친 기색이 역력했지만 세정은 가장 앞장서서 올라 남다른 체력을 과시했다.
 
세정의 막강한 체력은 물속에서도 빛났다. 세정은 조세호와 함께 스노쿨링으로 바다 탐사에 돌입했다. 거침없이 헤엄을 치며 고동을 채취하고 크레이지 피시와 대왕 문어를 발견하는 등 수준급 스노쿨링 실력을 드러낸 세정은 어느 곳에서나 맹활약하며 ‘갓세정’의 면모를 과시했다.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 첫 방송부터 인상적인 활약을 뽐낸 세정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역시 갓세정 못하는 게 없다”, “세정이 앞으로의 활약 기대된다”, “역대 최강 정글 소녀인 것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세정이 출연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수마트라’는 오는 24일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되며, 세정이 속한 걸그룹 구구단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큰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