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락비(BlockB) 피오, MAXIM 인터뷰서 19금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블락비 유권과 피오가 맥심 화보 촬영장에서 19금 대화로 현장을 화끈하게 만들었다.
 
MAXIM '더 리얼한 맥심(MAXIM)' 시즌2 1화에는 블락비 멤버 유권과 피오의 화보 촬영 현장 영상과 인터뷰 내용이 공개된다.
블락비(BlockB) 유권-피오 / MAXIM
블락비(BlockB) 유권-피오 / MAXIM
 
비글미 넘치는 유권과 피오는 소녀팬만큼이나 남성팬도 소중하다며 맥심 화보 촬영장을 찾았다. 이들은 맥심과 만난 자리에서도 특유의 유쾌한 광기를 발산했다.
 
화보 촬영 중 진행된 인터뷰에서 유권과 피오는 "화가 나면 제일 무서운 멤버는 누구냐"는 질문에 유권은 "피오다"라고 답했다. 
블락비(BlockB) 유권-피오 / MAXIM
블락비(BlockB) 유권-피오 / MAXIM
 
이에 피오는 신체 아랫부분을 가리키며 "저는 다른 게 화났을 때 무섭다"며 19금 드립을 내놓았다. 유권은 피오의 솔직한 발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며 폭소했다.
 
이어 피오는 '연애할 때는 어떤 남자?' '이 시대의 진정한 남자란 뭐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도 19금 드립을 쏟아내며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
블락비(BlockB) 피오 / MAXIM
블락비(BlockB) 피오 / MAXIM
 
이외에도 '더 리얼한 맥심' 시즌 2, 1화에는 크로커다일의 '엉망진창 카운셀링' 이슬기, 안혜성 에디터의 시승기, 2017 미스 맥심 우승자 이예린의 화끈한 댄스 영상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더 리얼한 맥심'은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MAXIM 앱매거진과 각종 VOD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