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신민아, 강기둥과 캔맥주 “우리 술 많이 남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신민아와 강기둥이 맥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눴다.

17일 방송된 tvN ‘내일 그대와’에서는 송마린(신민아 분)과 강기둥(강기둥 분)이 캔맥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유소준(이제훈 분)의 짐을 가지러 강기둥(강기둥 분)의 집에 따라간 송마린(신민아 분)은 대화를 나누던 중 잘 통하는 느낌을 받았고 이에 강기둥(강기둥 분)은 “시원하게 맥주 한 캔 할래요?”라며 술자리를 제안했다.
‘내일 그대와’ / tvN ‘내일 그대와’ 방송화면 캡쳐
‘내일 그대와’ / tvN ‘내일 그대와’ 방송화면 캡쳐

이에 흔쾌히 승낙한 송마린(신민아 분)과 강기둥(강기둥 분)은 한 캔이 아닌 여러 캔을 마셔 만취해 서로 유소준(이제훈 분)에 대한 설움을 토로했으며, “나 안 취했다”며 만취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만취해 잠에 빠지려는 송마린(신민아 분)은 “자면 안 돼. 우리 술 많이 남았어. 술 더 마셔야 돼”라고 깨우는 강기둥(강기둥 분)에 “나 안 취했지?”라며 우스꽝스러운 자세로 균형을 잡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내일 그대와’ / tvN ‘내일 그대와’ 방송화면 캡쳐
‘내일 그대와’ / tvN ‘내일 그대와’ 방송화면 캡쳐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송마린(신민아 분)과 유소준(이제훈 분)이 커플 잠옷을 입고 사진을 남기는 등 달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편, tvN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