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사슴같은 눈망울을 가진 스타…‘남주혁-박보검-방탄소년단 정국-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남주혁-박보검-방탄소년단 진-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남주혁-박보검-방탄소년단 진-제국의 아이들 박형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사슴같은 눈망울을 가진 스타들이 있다.
 
그 중 ‘남주혁-박보검-방탄소년단 진-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은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여심을 흔든다. 현재 남주혁은 ‘역도요정 김복주’ 종영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준비중이며 방탄소년단(BTS) 정국은 ‘YOU NEVER WALK ALONE’ 앨범으로 활동을 하고있며 박형식은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여심을흔들며 여심 몰이중이다.
 
오늘은 사슴같은 눈망울을 가진 스타 ‘남주혁-박보검-방탄소년단(BTS) 정국-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남주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남주혁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여심 쿵쾅쿵쾅’ 남주혁
 
최근 남주혁은 ‘하백의 신부’를 확정하고 또한번 여심을 뒤흔들 예정이다. 동명의 순정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하백의 신부’는 오랜 가뭄으로 지쳐버린 마을 사람들을 위해 제물로 바쳐져 하백의 신부가 됐다는 소아의 이야기가 중심으로 전개 되며 현대적으로 재구성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보검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뭐든 이슈가 되는’ 박보검
 
박보검은 지난 11일 배우 박보검이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진행했다. 지난해 12월 쿠알라룸푸르를 시작으로 올해 3월 서울까지 아시아 지역 총 8개 도시에서 약 3만 여명 팬들과의 만남을 성황리에 마치며 대세의 인기를 증명했다. 그는 ‘구르미 그린 달빛’을 끝으로 현재 차기작 준비중에 있다. 
 
방탄소년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방탄소년단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대세돌 방탄소년단(BTS) 정국’
 
방탄소년단의 칠레 팬 수백명이 방탄소년단 입국 전부터 공항에서 대기 중이었으며 콘서트장에는 무려 5일 전부터 캠핑하면서 기다린 팬들도 있었다고 전해지며 화제가 되었다. 방탄소년단의 칠레 인기는 대단하다. 콘서트 티켓이 2분만에 매진되었고, 이에 공연을 1회차 추가하기도 했다고 전해지며 대세돌임을 입증했다.
 
박형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형식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박형식은 현재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힘쎈여자 도봉순’은 8.7%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그중 박형식은 까질하지만 섬세한 ‘안민혁’역으로 많은 팬들의 여심을 흔들어 놓고있다. 그는 현재 제국의아이들 소속사인 스타제국과 계약이 만료되 FA시장의 대어로 떠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