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3월 13일 생일 맞은 스타…‘최자-신보라-매드타운(MADTOWN) 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최자-대원-신보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자-대원-신보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3월 17일 세상 밖으로 나와 빛이 된 스타들이 있다.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신보라 그리고 매드타운(MADTOWN) 대원이 바로 그 주인공.
 
1년 중 단 한 번뿐인 행복한 생일을 맞은 스타들에 대해 알아보자.
 
최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최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최자’
 
힙합 그룹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의 멤버 ‘최자’는 1980년 3월 17일생으로 오늘이 생일이다.
 
그는 최근 공개연인이었던 설리와 결별했다. 그러나 최자 SNS에는 여전히 설리의 사진이 가득하다.
 
신보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신보라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개그우먼 신보라’
 
재치있는 말솜씨와 수려한 미모 그리고 가창력까지 두루 갖춘 팔방미인 신보라.
 
그는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과 6촌지간이라는 사실이 최근 알려져 큰 이목을 끌었던 바 있다.
 
신보라가 KBS 공채 개그맨에 합격했을 당시 유희열은 먼저 전화를 걸어 진심어린 축하를 건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런가하면 두 사람은 연예계에서 만나 동반으로 CF에 출연하며 서로를 받쳐주는 ‘황금 인맥’이 됐다.
 
대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대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매드타운(MADTOWN) 대원’
 
매드타운(MADTOWN)의 멤버 대원 또한 1992년 3월 17일생으로 오늘 생일을 맞았다.
 
20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제이튠 캠프는 최근 소속 그룹 매드타운을 GNI엔터테인먼트로 떠나보냈다.
 
이와 관련해 제이튠 캠프 측은 “매드타운이 GNI엔터테인먼트로 떠난 것은 맞지만 공중분해 됐다거나 폐업 절차를 밟고 있는 단계는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