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공조7’ 박명수, “이경규 오래 살았으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공조7’ 박명수가 이경규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오늘 17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공조7’ 제작발표회에는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은지원, 권혁수, 하이라이트(Highlight) 이기광 그리고 전성호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박명수는 “최근 어딜 가던 내가 예능인중 가장 큰 형님이다. 사실 그게 굉장히 큰 부담으로 다가올 때가 있다”라고 고충을 털어놨다.
 
박명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박명수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그는 “그런 의미에서 유일하게 저도다 위인 이경규 선배는 나에게 정신적인 지주이신 분이다”라며 “종영한 SBS ‘나를 돌아봐’를 통해 처음 형님과 호흡을 맞췄었는데 프로그램 사정상 아쉽게 하차했었기에 많이 아쉬웠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만나 굉장히 기쁘다. 이경규 형님을 최대한 오래 살게 해서 즐거운 케미를 만들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강제 브로맨스 배틀 tvN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들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신서유기3’ 후속으로 오는 3월 26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