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희경, “MC스나이퍼는 베프 송민호는 아들 같은 존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문희경과 bnt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어린 시절 가수를 꿈꿨던 그는 강변가요제 대상까지 수상했지만 빛을 발하지 못했다. 그 후 연기자로 전향해 뮤지컬, 드라마, 영화를 오가며 활동을 이어온 그는 어느새 안방극장을 책임지는 중년 여배우가 됐다.
 
그리고 지금 눈물을 머금고 포기했던 가수의 꿈을 다시 이뤄내고 있는 그는 대중들에게 감동을 안겨줬고 ‘도전의 아이콘’으로 거듭나며 예고한 바 없던 스타 반열에 올랐다.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문희경 / bnt
 
그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촬영에선 랩 원피스와 트렌치코트를 걸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선 컬러풀한 원피스와 퍼 재킷을 착용하고 개성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마지막 촬영에선 몸매가 부각되는 그레이 톤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선보였다.
 
촬영이 끝난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에게 ‘힙합의 민족 2’에서 세계적인 힙합 그룹인 파 이스트 무브먼트에게 극찬 받은 소감을 묻자 “사실 처음엔 그분들이 누군지도 몰랐다 나중에서야 그게 굉장한 칭찬이었다는 것을 알았고 영광스러웠다”고 말했다.
 
친하게 지내는 래퍼를 묻는 질문엔 “MC스나이퍼는 나와 아주 절친이며 ‘나는 너의 소울메이트야’라고 말할 정도로 베스트 프렌드이다 송민호는 내 아들과 같은 존재이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힙합의 민족 2’에서 ‘작두’를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작두’라는 곡이 그렇게 어려운 노래인지 몰랐는데 랩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그때 처음 느꼈다 박자감, 성량 등 모든 부분에 있어서 최고로 힘든 곡이었고 나에 대한 도전이었다”고 전했다.
 
송민호와 함께 직접 가사를 쓴 ‘엄마야’ 음원을 발매한 그는 “그 곡의 저작권 수입이 내 통장에 들어온다 어쩔 땐 9만 원, 어쩔 땐 5000원도 나오는데 적지만 그 돈이 너무 소중하고 의미가 크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최근 대세 래퍼가 된 것에 대해 딸의 반응은 어떤지 묻자 “창피당하면 어쩌려고 그러냐면서 내 랩 실력을 무시했다 그래서 딸을 저격하는 디스랩을 만들었고 ‘엄마야’라는 곡을 부르게 된 것이다 이젠 잘한다고 인정해주고 칭찬해준다”고 얘기했다.
 
한편, 문희경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bnt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