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드클라운(Mad Clown),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MV 공개…‘단편영화인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매드클라운(Mad Clown)의 신곡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큰 화제다.
 
매드클라운(Mad Clown)은 스타쉽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TV캐스트 등 각종 음원사이트 채널을 통해 4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였다.
 
 
매드클라운(Mad Clown) 4번째 미니앨범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뮤직비디오 캡처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매드클라운(Mad Clown) 4번째 미니앨범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뮤직비디오 캡처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별의 순간을 맞이한 남녀가 바닷가로 여행을 떠나 이별의 순간에 느끼는 감정의 고민들과 스스로 느끼는 사랑의 가치관등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다양한 해석을 가능케 하며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동근, 10cm, 키썸, 서인국, 산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함께한 ‘콧수염 필름즈’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매드클라운(Mad Clown)의 친동생이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뮤비 너무 강렬하다”, “단편 영화제에 출품해도 될듯 대박 조짐!”, “이번 노래도 역시 믿고 듣는다!” 라는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드클라운(Mad Clown)은 4번째 미니앨범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