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로 한 가운데 ‘아기 다람쥐’ 등장해 천천히 운전한 차량들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아기 다람쥐 한 마리를 구하기 위해 도로의 차들이 속도를 줄이며 거북이 운전을 한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동물 전문 매체 honesttopaws는 도로 위에서 홀로 있는 아기 다람쥐가 구조된 사연을 전했다.
 
사연에 따르면 런던 해크니 구에서 순찰을 하던 여성 경찰관은 우연히 도로가 꽉 막혀 있는 모습을 발견했다.
 
 
Twitter ‘Hackney Police’
Twitter ‘Hackney Police’
 
출근 시간이 아니었기에 이상하게 여긴 경찰관은 도로에 가까이 가서 확인해봤다. 자세히 보니 차량은 모두 한 곳을 피해 가느라 정체되고 있었다.
 
그리고 차량이 피해 가는 그곳에는 놀랍게도 갓 태어난 아기 다람쥐가 쓰러져 있었다. 경찰관은 곧바로 아기 다람쥐를 구조했고 곧이어 도로는 다시 원활하게 됐다.
 
인터뷰를 진행한 경찰관은 “아기 다람쥐가 도로에 홀로 떨어지게 된 정확한 이유를 모르겠다“며 “시민들이 다행히 피해 간 덕분에 녀석은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여러 시민들과 경찰관 덕분에 목숨을 구한 다람쥐는 다행히 근방에 있던 엄마 다람쥐와 재회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