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폭행범과의 사투’ 끝에 위기에서 벗어 난 여성의 사연 화제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운동량 측정기에 기록 된 성폭행범을 피하기 위한 여성의 사투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4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디스트랙티파이는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 사는 캘리 헤런이 인스타에 직접 공개한 사진과 여기에 담겨있는 사연을 전했다.
 
헤런은 지난 5일 조깅을 위해 골든 가든스 파크를 찾았다 화장실에 숨어있던 성폭행범을 맞닦뜨렸다.
 
 
Mirror / Mirror
Mirror / Mirror
 
노숙자였던 성폭행범을 피하기 위해 헤런은 쉴새없이 도망다니고 화장실에서 탈출을 시도했다. 그리고 이 경로는 당시 그녀가 착용하고 있던 운동량 측정기에 고스란이 담겼다.
 
공개 된 사진 속 공원 화장실 근처에 표시된 빨간색 표시는 헤런이 얼마나 필사적으로 도망다녔는지 느껴진다.
 
헤런은 “과거에 배웠던 ‘호신술’을 떠올려 그를 공격했다”며 “손톱으로 그의 얼굴을 할퀴었고 정신이 혼미해진 틈을 타 주먹질과 발길질을 수차례 퍼부었다”고 전했다.
 
이어 “성폭행범은 나를 덮쳐 넘어뜨린 뒤 성폭행을 시도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공격하고 도망다닌 끝에 살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