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박형식 멍뭉커플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의 핑크빛 놀이공원 데이트가 포착됐다.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측은 16일 배우 박보영, 박형식의 설렘 가득 데이트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스틸컷 /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스틸컷 /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점점 더 달달해지는 꿀케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한 박보영과 박형식은 이번 주에도 역시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전망. 공개된 사진들만 봐도 미소가 절로 지어어지는 달달함 그 자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박보영 박형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17일 방송될 7회에 등장할 장면으로, 도봉순이 계속되는 테러에 우울해 하는 안민혁을 위해 놀이공원을 찾은 모습을 담은 것. 박보영은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형식의 기분을 풀어주려는 듯 그를 이리저리 잡아끌며 ‘뽀블리’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나란히 깜찍한 커플 머리띠를 착용한 채 놀이동산을 활보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진다.
 
특히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는 러블리한 박보영과 아찔한 심쿵 수트핏에 깜찍한 머리띠를 한 박형식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서로 아이스크림을 먹여주고 눈맞춤을 하는 달콤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무한 상승시킨다.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관계자는 “안민혁과 도봉순이 힘을 제대로 쓰기 위한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하면서 두 사람은 한발 더 가까워지게 될 예정이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인국두와의 삼각관계 역시 심화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달달 로맨스와 함께 연일 터지는 사건 속에서 도봉순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 7회는 오는 17일(금)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