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이찬혁-이수현, 현실 남매 에서 전쟁통 남매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독한자매’ 양희은-양희경과 ‘순수남매’ ‘이찬혁-이수현’이 극과 극의 현실 토크로 공감과 웃음을 한꺼번에 자아냈다. ‘양자매’는 돌려 말하지 않는 ‘직설 화법’으로 토크내내 화끈함을 전했고, ‘이남매’는 보기 드문 애틋한 우애를 자랑하며 안방극장에 훈훈함까지 더한 것.
 
지난 15일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가족끼린 그럴 수 있어~’ 특집으로 양희은-양희경-이수현-이찬혁이 출연했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기준 9.7%의 대폭 상승한 시청률로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이수현 남매는 각별한 애정이 돋보였다. 이찬혁은 “어릴 때 동생 이수현과 피아노 학원을 다녔다. 늦은 시간 수업이 끝나면 수현이가 귀가버스 안에서 잠이 든다. 그러면 깨우지 않고 업고 집에 갔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이찬혁-이수현 / MBC ‘라디오스타’ 이찬혁-이수현
‘라디오스타’ 이찬혁-이수현 / MBC ‘라디오스타’ 이찬혁-이수현
 
이어 이수현은 “오빠의 과잉보호 때문에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거짓말을 했었다. 그러자 오빠가 2시간 동안 설교를 했다”며 “남자친구가 생기면 오빠에게 말하지 않을 거다. 너무 보수적이다”고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찬혁은 “수현이의 사랑을 응원한다. 하지만 첫사랑이다 보니 조금이라도 더 좋은 사랑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었다”고 진심으로 걱정했다. 이에 김구라는 “다 부질없는 짓이다. 부모님이 해도 안된다”고 돌직구를 날려 폭소케 했다.
 
이수현이 남자 아이돌과 볼링장을 갔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남자 아이돌과 볼링장을 갔냐’는 갑작스런 물음에 망설이던 이수현은 “그냥 친구라서 상관없다”며 말문을 흐렸고, 옆에 있던 이찬혁은 “망설일수록 이상해 진다”고 궁금해했다. 결국 이수현은 “나와 김새론, 세븐틴의 부승관, 아스트로의 리키와 갔다”고 토로했고, 이찬혁은 분노(?)를 폭발하기도 했다.
 
‘이남매’도 싸움의 기억을 떠올렸다. 이수현은 “한번은 화가 너무 많이 나서 심한 말을 했다. 오빠에게 ‘야 이 멍청아’라고 했는데 너무 놀래더라”고 말했다. 이에 이찬혁은 “멍청이라는 표현 때문에 화가 난 게 아니다. ‘오빠’를 안 붙여서 정말 화가 났다”며 평화로운 전투(?)를 설명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