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얼굴 알파고 · 얼굴 천재’라는 수식어로도 표현이 부족해…‘박보검-서강준-아스트로(ASTRO) 차은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박보검-서강준-차은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보검-서강준-차은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최고의 능력자들이 모인 연예계에서도 늘 최고 중의 최고를 가리는 경쟁이 벌어지기 십상이다.
 
그렇다면 최고 중의 최고 비주얼을 가진 청년들은 누굴까.
 
그렇다. 모두가 단번에 떠올렸을 그 세 명. 박보검, 서강준, 차은우의 미모를 함께 감상해보자.
 
 
배우 박보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배우 박보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난 오직 너를 위해서 검을 휘둘러, 박보검’
 
박보검의 tvN ‘응답하라 1988’ 캐스팅이 발표되고 사람들은 하나같이 다 같은 마음이었다. ‘대체 어디 숨어있다가 이제 나온거니!’
 
많은 이들이 박보검이 운이 좋아 성공한 케이스로 알고 있으나 사실 그는 단역부터 찬찬히 필모그래피를 쌓아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낸 경우다. 그의 풍부한 감정이 엿보이는 연기력이 그 증거.
 
박보검은 지난 3월 11일, 아시아투어 서울 팬미팅을 스타트를 끊으며 팬들을 만나는 기회를 가지는 중이다.
 
 
배우 서강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배우 서강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타고난 멜로 눈빛이란 바로 이런 것, 서강준’
 
‘하늘재 살인사건’ 대란을 아는가. MBC에서 드라메 페스티벌 특집으로 방영한 고작 1부작짜리 드라마 하나에 네티즌들은 열광했다. 처음 보는 웬 잘생긴 청년의 등장 때문이었다.
 
이후 서강준이 국내 최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소속 멤버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다른 멤버들에게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기도 했다. 그만큼 그의 얼굴은 둘째가면 서러울 정도로 열일 중인것.
 
서강준은 잠시 작품 활동에는 휴식을 걸어둔 채 화보 촬영 등의 활동으로 네티즌들의 눈을 호강시켜주고 있다.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청량 열매 혼자 다 먹었나봐, 아스트로(ASTRO) 차은우’
 
또 한 번 얼굴로 대란을 일으킨 자가 나타났다. 바로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
 
차은우는 첫 등장 순간부터 이름을 알렸던 경우는 아니지만 서서히 그의 존재가 두각을 나타내며 ‘왜 여태 이런 보석같은 아이돌을 몰랐냐’는 반응과 함께 팬들의 앓이가 시작되었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에 열중하며 해외 투어를 진행 중이다.
 
앞선 이들만큼 만인이 인정하는 새로운 ‘얼굴 알파고’가 언제쯤 나타날 지는 아무도 모르기에 세 명의 앞길을 더더욱 응원하고 싶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