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박한별, 팜므파탈 카리스마 발산…‘180도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박한별이 강렬한 걸크러쉬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파격 변신에 나섰다.
 
오는 15일 오후 9시 20분 방송 될 예정인 JTBC2의 뷰티&리빙 컬래버레이션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3회 예고편에서는 치명적인 팜프파탈 매력을 통해 일명 ‘센 언니’로 탈바꿈에 성공한 장면이 예고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그맨에서 ‘대세’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화섹남(화장하는 섹시한 남성)’ 김기수가 스페셜 뷰티 멘토로 출연한다.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박한별 / 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박한별 / JTBC2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
 
이에 박한별은 김기수의 어드바이스를 바탕으로 생애 첫 ‘센 언니’ 메이크업 도전에 나섰고 변신에 변신을 거듭한 끝에 센 언니를 넘어 무서운 언니로 돌변해 김기수는 물론 제작진마저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자신에게 맞는 트렌드를 찾아 워너비 스타들의 은밀한 일상을 과감하게 보여 줄 예정이다.
 
한편,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JTBC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