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락비(BLOCK B) 지코, 이번에는 렌즈 디자인 참여 ‘지코렌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지코가 2017년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블락비(BLOCK B) 지코는 지난달 13일 정식 출시된 ‘지코렌즈’ 디자인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감각을 드러냈다.
 
 
지코 렌즈 보도자료 / 세븐시즌스
지코 렌즈 보도자료 / 세븐시즌스
 
지코는 사전 예약자에게 증정하는 틴케이스 디자인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다.
 
그간 지코는 음악과 가수로서의 무대는 물론 개인 SNS, 공항패션, 화보 등에서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감각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지코의 다양한 감각적인 트랜드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지코렌즈’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지코 역시 결과물이 좋아 만족했으며, 지코렌즈 화보 촬영에서도 다양한 포즈와 함께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며 “앞으로 지코가 촬영 및 일상에서 자주 애용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블락비 활동과 솔로 활동을 통해 음원 강자는 물론 예능 출연과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화제를 모았던 대세 지코의 2017년 새로운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