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화이트데이에 사탕 받고 싶은 남자 아이돌…‘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정국-갓세븐(GOT7) 진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정국-갓세븐(GOT7) 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정국-갓세븐(GOT7) 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늘(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 받고 싶은 멋진 남자 아이돌들을 모아봤다.
 
‘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정국-갓세븐(GOT7) 진영’이 그 주인공들이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
 
엑소(EXO)에서 탄탄한 가창력을 무기로 보컬을 맡고 있는 백현은 멍뭉멍뭉한 외모와 재치 있는 말솜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현은 엑소(EXO) 내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수지-소유 등 타 여자 아이돌과의 콜라보 앨범으로 감미로운 노래는 선사했다.
 
엑소(EXO)는 지난 2012년 ‘MAMA’로 데뷔 해 ‘늑대와 미녀’, ‘으르렁’, ‘12월의 기적’, ‘중독’, ‘LOVE ME RIGHT’, ‘Lucky One’, ‘Monster’ 등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아이돌 그룹으로 우뚝 섰다.
 
한편, 백현은 지난 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 출연해 연기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정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정국.
 
방탄소년단(BTS)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막내 정국은 요리 보고 저리 봐도 잘 생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에 불을 지르고 있다.
 
정국은 팀 내 막내로 방탄소년단(BTS)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있다. 차분한 외모와는 달리 장난끼도 많아 귀여운 매력까지 뽐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상남자’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갓세븐(GOT7) 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GOT7) 진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갓세븐(GOT7) 진영.
 
갓세븐(GOT7)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진영은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면모도 뽐내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진영은 2012년 멤버 JB와 함께 JJ Project로 데뷔해 ‘Bounce’를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4년 갓세븐(GOT7)으로 합류하면서 ‘Girls Girls Girls’, ‘하지하지마’, ‘딱 좋아’, ‘니가 하면’, ‘고백송’ 등을 발표하며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강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갓세븐(GOT7)은 13일 ‘FLIGHT LOG : ARRIVAL’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Never Ever’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