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화이트데이에 딱…노래 제목에 ‘사탕’이 들어가는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러블리즈(Lovelyz)-에이프릴(Apri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러블리즈(Lovelyz)-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러블리즈(Lovelyz)-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시금 떠오르고 있는 노래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탕’, ‘캔디(Candy)’를 검색해, 포함되는 노래 제목들이 떠오르고 있는 것. 오늘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노래 제목에 ‘사탕’이나 ‘캔디(Candy)’가 들어가는 걸그룹들을 모아봤다.
 
바로 ‘레드벨벳(Red Velvet)-러블리즈(Lovelyz)-에이프릴(April)’이 주인공이다. 
 
레드벨벳(Red Velvet)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사탕(Candy)’이라는 곡을 보유하고 있는 레드벨벳(Red Velvet)’
 
레드벨벳(Red Velvet)은 ‘사탕(Candy)’라는 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5년 3월 17일 공개된 이 곡은 “제목부터 화이트데이에 딱 어울린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가사 또한 “돌아서면 난 또 네 생각뿐인데, 내 손에 안 잡히면 나는 어떡해”라며 사랑을 보채고 있는 내용이다.
 
더불어 레드벨벳(Red Velvet)은 통통 튀는 컨셉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각각 다른 매력과 상큼함을 과시하고 있다. 또, 출중한 미모로 화이트데이에 적격인 모습을 여실히 나타낸다.
 
한편, 레드벨벳(Red Velvet)은 최근 ‘루키(ROOKIE)’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라는 곡을 보유하고 있는 러블리즈(Lovelyz)’
 
러블리즈(Lovelyz)는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라는 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4년 11월 17일 공개된 이 곡은 소녀들의 달콤한 사랑노래로, 화이트데이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하얀 약속 한 웅큼을 담아 삼키면 오늘 하루도 웃을 수 있어” 등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가사를 담고 있어 매년 화이트데이에 떠오르고 있다.
 
더불어 러블리즈(Lovelyz)는 ‘캔디 젤리 러브(Candy Jelly Love)’ 외에도 ‘안녕(HI~)’, ‘아츄(AH-CHOO)’ 등 화이트데이와 어울리는 소녀들을 표현하고 있다. 이에 러블리즈(Lovelyz)는 ‘풋풋함’을 담은 소녀들의 선구주자로 떠올랐다.
 
한편, 러블리즈(Lovelyz)는 최근 ‘와우(WoW)’로 컴백해 큰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에이프릴(April)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꿈사탕’이라는 곡을 보유하고 있는 에이프릴(April)’
 
에이프릴(April)은 ‘꿈사탕’이라는 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5년 8월 24일 공개된 이 곡은 봄의 따뜻한 느낌과 하얀 원피스가 잘 어울리는 곡으로, 소녀들의 풋풋함과 당찬 모습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다.
 
특히 “설레고 떨리는 두근거리는 이런 맘 모아” 등의 가사와 멜로디가 봄의 설레임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으며, 에이프릴(April)이 하얀 원피스를 입고 펼치는 무대를 보면 화이트데이임을 실감케한다.
 
한편, 에이프릴(April)은 오는 4월 4일 첫 방송되는 데뷔 이후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IF릴’을 통해 숨겨진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