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소현, 화이트데이 맞이 화보 공개…“사탕 폭격 부르는 달달한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김소현이 화이트데이 여신으로 변신했다.
 
14일 sidusHQ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화이트데이에 사탕 폭격 맞을 것 같은 달달한 비주얼! 남녀노소 누구라도 한번 맞으면 헤어나올 수 없다는 소현이의 러블리한 표정발사~! 탕탕탕!! 쏘~넌 나의 취향저격” 이라는 글과 함께 김소현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업데이트 됐다.
 
최근 ‘삼성증권’ 홍보 모델로 선정돼 진행됐던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 사탕처럼 달달하고 달콤한 매력을 어필하며 러블리의 결정체를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소현 / sidusHQ 공식 트위터
김소현 / sidusHQ 공식 트위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김소현은 파스텔톤의 의상과 풍선, 꽃다발 등의 소품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눈을 꼭 감고 꽃다발을 든 채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고개를 빼꼼히 내밀거나 입술을 쭉 내밀고 뾰루퉁한 표정을 짓는 등 깜찍한 모습들로 남심을 저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두 손을 모으고 기대에 가득 찬 표정들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포즈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표정을 완성하며 러블리 표정부자 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취향까지 저격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이렇게 러블리한 표정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김소현은 현재 MBC 새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