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스타 근황…‘제시카-우주소녀(WJSN) 보나-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스타들은 지금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 13일 팬들과 소통하며 일상을 공개한 스타들의 소식을 알아보자.
 
제시카-우주소녀(WJSN) 보나-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 스타 SNS
제시카-우주소녀(WJSN) 보나-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 스타 SNS
  
 
오늘(13일) SNS를 통해 근황을 알린 스타는 ‘제시카-우주소녀(WJSN) 보나-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등이 있다. 스타들은 각각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제시카 / 제시카 인스타그램
제시카 / 제시카 인스타그램
 
‘동생 크리스탈과의 빛나는 우애를 과시한 제시카’
 
제시카는 동생 크리스탈과의 우애를 과시해 화제를 모았다.
 
13일 제시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생 크리스탈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제시카와 크리스탈, 일명 ‘정자매’는 자연스러운 일상 사진을 공개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제시카는 얼굴의 절반을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빛이 나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우주소녀(WJSN) 보나 / 우주소녀(WJSN) 공식 인스타그램
우주소녀(WJSN) 보나 / 우주소녀(WJSN) 공식 인스타그램
 
‘가만히만 있어도 그저 아름다운 우주소녀(WJSN) 보나’ 
 
보나는 가만히만 있어도 아름다운 모습을 과시했다.
 
13일 보나는 우주소녀(WJSN)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보나는 찢어진 청바지를 입어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블랙 컬러의 상의와 블랙 모자를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션 센스를 보였다. 더불어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빛이 나는 미모까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 김희철 인스타그램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 김희철 인스타그램
 
‘에이오에이(AOA) 설현-지민과 훈훈한 모습을 보인 슈퍼주니어(Super Junior) 김희철’
 
김희철은 설현-지민-김신영과의 훈훈한 모습을 자랑했다.
 
13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설현-지민-김신영과 다정하게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김희철은 친한 듯 지민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으며, 한 손으로는 “약속할게 늘 지금처럼”이라고 쓰여있는 슬로건을 들어 자신의 얼굴을 가렸다. 더불어 그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한 상의를 착용해 더욱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