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비글미 대폭발 걸그룹 멤버…‘트와이스(TWICE) 다현-아이오아이(I.O.I) 최유정-여자친구(GFRIEND) 예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비글미는 비글처럼 항상 에너지 넘치고, 활기차고, 웃기고, 발랄한 매력을 일컫는 말이다.
 
각 걸그룹마다 한명씩은 이러한 비글미를 발산하여 팬들을 심쿵하게 하는 멤버들이 있다.
 
오늘은 팬들을 심쿵하게 하는, 비글미 넘치는 걸그룹 멤버들을 모아봤다.
 
바로 ‘트와이스(TWICE) 다현-아이오아이(I.O.I) 최유정-여자친구(GFRIEND) 예린’이다.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현이 귀여운 건 세상 사람 모두가 다 알듯, 트와이스(TWICE) 다현’
 
트와이스(TWICE)는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SIXTEEN)을 통해 선발된 9명으로 이루어졌으며, 발표하는 곡마다 인기차트 상단에 위치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개성 있는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트와이스(TWICE), 특히 다현은 비글미를 발산하여 팀 내에서 팬 조련 담당이자 새로운 팬을 끌어모으는 ‘흥요미’(흥+귀요미)의 역할을 맡고 있다.
 
한편, 다현이 속해있는 트와이스(TWICE)는 최근 ‘Knock Knock’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 흥 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이라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아이오아이(I.O.I)는 프로젝트 종료 전까지 ‘2016년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여자 신인상’, ‘2016년 제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부문 가수상’ 등 다양한 수상을 하며 전 국민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 중, 최유정은 활동마다 활발하고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입덕하지 않을 수 없는 멤버’ 로 입지를 굳혔다.
뿐만 아니라 최유정은 무대에서 수준 높은 춤 솜씨와 보컬 실력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였다.
 
최근, 최유정은 재충전은 위해 같은 소속사인 김도연과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다녀온 바 있다.
 
 
여자친구(GFRIEND) 예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예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탕탕탕 당신의 심장을 저격, 여자친구(GFRIEND) 예린’
 
‘청순박력’으로 알려진 여자친구(GFRIEND)의 예린은 귀엽고 어여쁜 외모와 밝은 눈웃음으로 팀 내에서 "홍삼"과 "비타민"을 맡고 있다.
 
또한 멤버들 중 예능감이 뛰어난 편이어서 예능 프로그램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팀 결성 초기에는 그룹의 인지도 확보를 위한 소녀가장의 캐릭터를 맡았고, 그룹의 인지도 상승에 큰 기여를 했다.
 
예린이 속한 여자친구(GFRIEND)는 최근 미니 4집 ‘FINGERTIP’ 으로 컴백하며 다시한번 ‘갓자친구’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