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진이, 거식증으로 잠정 휴식 결정 “4월 컴백 7인조 활동”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오마이걸이 멤버 진이 없이 7인조로 활동을 준비한다.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입장을 발표하며 “진이는 이번 오마이걸 신규 앨범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진이는 지난해 8월 말 거식증 증세를 보이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충분한 시간 많은 대화를 나눈 결과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잠정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 스케줄은 진이를 제외한 7명의 멤버로 활동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마이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오마이걸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이하 오마이걸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의 멤버 진이 양은 오는 4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신규 앨범에는 참여하지 않음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 
 
작년 8월 말 거식증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진이 양과 당사는 그동안 꾸준히 함께 고민을 해왔고, 충분한 시간 동안 많은 대화를 나눈 결과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최종적으로 이번 컴백 앨범에는 참여하지 않고 잠정적인 휴식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향후 스케줄은 이전과 동일하게 진이 양을 제외한 7명의 멤버로 활동을 할 예정이며, 휴식기 동안 당사에서도 진이 양의 치료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오마이걸에 대한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