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환희, 5년 8개월 만의 솔로 컴백…‘3월 17일 음원 발매 확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13일 환희의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오는 3월 17일 환희의 새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1년 7월 발매한 정규 1집 ‘HWANHEE’ 이후 약 5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환희의 솔로 음원으로, 그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이상인이 공동 작업한 발라드가 될 것으로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식 SNS를 통해서도 “2017.03 coming soon”이란 메시지와 함께 파도치는 해변의 모습에 이어 환희임을 연상케 하는 티저 이미지가 잇따라 공개되며 환희의 컴백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여왔다.
 

환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환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소속사 측은 “데뷔 후 18년간 음악에 대한 열정과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해온 환희는 오랜 시간을 고뇌하며 이번 신곡을 준비해왔다”며 “환희가 생각하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쓸쓸한 남자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자 환희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한 음악이 될 것”이라고 환희의 남다른 애착과 열의를 전했다.
 
지난 1999년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로 데뷔해 중저음의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2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환희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을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을 대중에 전달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MBC ‘일밤-복면가왕’에 호빵왕자로 출연해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보컬 실력은 물론 좌중을 압도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3회 연속 가왕 자리를 차지하는 등 여전히 녹슬지 않은 기량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환희의 새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