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박보영-박형식, 본격 삼각로맨스 불붙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삼각로맨스가 본격 불이 붙었다.
 
1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5회에서는 범인에게 얼굴이 노출된 도봉순(박보영 분)을 보호하기 위해 출근길을 에스코트하는 인국두(지수 분)의 배려 가득한 모습이 그려지며 여심을 저격했다.
 
이날 도봉순이 여성 연쇄 납치사건의 범인에게 습격당한 친구 경심(박보미 분)을 구하며 범인과 세 번이나 마주하게 되자 봉순을 향한 인국두의 걱정은 더욱 깊어졌다. 결국 국두는 봉순에게 당분간 안민혁(박형식 분)의 집에 머무를 것을 제안했고 민혁을 찾아가 “봉순이 좀 그 집에 숨겨주세요”라고 부탁했다.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박보영-박형식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힘쎈여자 도봉순’ 지수-박보영-박형식 / JTBC ‘힘쎈여자 도봉순’
 
그러나 인국두는 이내 “말 그대로 숨겨주는 겁니다. 절대 손끝하나 건들지 마세요.”라고 덧붙여 민혁의 의심을 샀다. 민혁은 국두에게 “지금 친구 걱정하는 거지?”라며 봉순을 걱정하는 국두의 마음이 우정에서 비롯된 것이 맞는지를 물었고 인국두는 “대답할 의무 없습니다”라며 자신의 마음에 대해 노코멘트 했다. 혼자 남겨진 안민혁은 “도봉순 짝사랑 아닌 거 같은데”라고 중얼거려 국두의 진심이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을 유발했다.
 
한편 탄핵 여파에도 8.025%(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는 저력을 과시하며 뜨거운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6회는 오늘(11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