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영, “윙크 연습 하루에 10시간씩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홍진영이 과거 고생했던 기억을 떠올렸다.
 
10일 방송된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SM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의 레슨이 시작됐다.
 
이날 1대 1 레슨 전 홍진영은 “나는 저 1인실이 너무 싫어” “왜냐면 옛날에 걸그룹 연습생 할 때에 15시간씩 잡아뒀어”라고 털어놨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출연진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방송 캡처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출연진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방송 캡처
 
이를 들은 공민지는 “감금인데?”라며 놀라 되물었다.
 
홍진영은 “그리고 물 마시러 나오면 왜 나오냐고 하고 화장실을 가도 어디 가냐고 혼냈다”라고 설명했다.
 
공민지는 “그게 몇 살 때였어요”라고 물었고 홍진영은 “21살”이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사랑의 베터리 준비하면서도 그랬어 그때는 윙크 연습”이라고 말했다.
 
놀란 공민지는 “그런 것도 있어요?”라고 물어봤고 홍진영은 “하루에 윙크 8시간 10시간 연습했어”라고 고백했다.
 
한편,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