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청순美 가득, 모성애 자극하는 남자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ZE:A) 임시완-엔시티(NCT) 윈윈-아스트로(ASTRO) 윤산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제국의 아이들(ZE:A) 임시완-엔시티(NCT) 윈윈-아스트로(ASTRO) 윤산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국의 아이들(ZE:A) 임시완-엔시티(NCT) 윈윈-아스트로(ASTRO) 윤산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청순한 걸그룹이 흥행하는 지금, 걸그룹 사이에서도 빛나는 청순미를 자랑하는 보이그룹 멤버들이 있다.
 
하얗고 초롱초롱한 매력으로 모성애를 자극하고 있는 이들을 모아봤다.
 
‘제국의 아이들(ZE:A) 임시완-엔시티(NCT) 윈윈-아스트로(ASTRO) 윤산하’가 오늘의 주인공.
 
제국의 아이들(ZE:A)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제국의 아이들(ZE:A) 임시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원조 청순, 하얀 피부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를 가진 임시완’
 
남자 아이돌 계의 청순을 논한다면 빠질 수 없는 멤버로, 뛰어난 연기력으로 꾸준히 팬들뿐만 아닌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임시완은 연기를 시작하기 전, 제국의 아이들(ZE:A)로만 활동했을 때에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청순돌이었다. 또한 그는 청순미는 물론, 청량함과 초롱초롱함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임시완이 주연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는 영화 ‘원라인’은 오는 29일 개봉할 예정이다.
 
엔시티(NCT) 윈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엔시티(NCT) 윈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동스청, 일명 스엠청순으로 불리우는 엔시티(NCT) 윈윈’
 
윈윈은 최근 데뷔한 신인 그룹 엔시티(NCT)의 멤버로, 화려한 무대 의상과 상반되는 하얗고 순둥순둥한 청순미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엔시티(NCT)의 중국멤버인 윈윈은, ‘동스청’이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의 본명 ‘동스청’은 팬들 사이에서 ‘스청(스엠청순)’으로 불리우며 SM 대표 청순돌로 거듭나는 중이다.
 
한편, 윈윈이 속해있는 엔시티(NCT)는 기존에 없던 ‘무한개방’ 시스템으로 언제든 새로운 멤버로 유닛이 결성될 수 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스트로(ASTRO) 윤산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윤산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청순, 귀여움을 맡고 있는 아스트로(ASTRO) 막냉이 윤산하’
 
윤산하는 아스트로(ASTRO)의 막내로, 2000년 3월 21일 생이다.
 
그는 어린 나이에 비해 팀내 최장신 멤버로, 큰 키에 순둥순둥하고 귀여운 얼굴을 자랑하며 팬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발매한 ‘Winter Dream’에서는 기존과 다른 아련함을 표현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윤산하가 속해있는 아스트로(ASTRO)는 지난달 22일 ‘Winter Dream’을 발매해 기존 컨셉과는 다른 컨셉으로 색다른 변신을 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