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니모리, 메인 모델 배우 서강준과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신규 CF 온에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새로운 메인 모델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잘생긴 외모로 ‘얼굴천재’, ‘얼굴알파고’ 등의 별명을 지닌 서강준이 1인칭 시점 자상한 연인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인 이번 CF는 15초, 30초 분량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다. 영상을 보고 있으면 마치 서강준의 연인이 된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광고 영상 스틸컷 / 토니모리 홍보 담당 브릿지컴퍼니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광고 영상 스틸컷 / 토니모리 홍보 담당 브릿지컴퍼니
 
서강준이 말하는 단 한가지 없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연출은 이후 피부 자극 없는 EWG그린 등급 성분으로 안전한 보습이 가능한 ‘더 촉촉 그린티 크림’ 제품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해소 시킨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야생녹차를 1년 동안 자연 발효시켜 엄선 및 제조한 ‘청태전’의 우수한 수분 공급 효과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는 부드러운 제형이 산뜻한 수분막을 형성하여 피부 자극 없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원료 성분 EWG 1~2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 담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무리 없이 순하게 작용해 안전한 보습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서강준과 순한 성분의 더 촉촉 그린티 크림 제품의 케미로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새 얼굴 서강준의 풀버전 데이트 영상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