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소영, 완벽한 오피스룩 “타고난 몸매와 비율의 소유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소영이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한소영은 극 중 반반한 외모와 항상 완벽하게 코디를 맞춰야 한다는 신념을 가진 나소희 캐릭터를 맡은 만큼, 멀리서 보아도 한 눈에 들어오는 화려한 의상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특정한 콘셉트를 두지 않고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오피스룩들이 직장인들의 워너비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먼저 한소영은 진한 레드 블라우스에 H라인 스커트, 또는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비비드한 바이올렛 코트를 매치하며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소영 / 윌엔터테인먼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한소영 / 윌엔터테인먼트
 
그런가 하면 반대로 귀여운 프릴이 가미된 원피스나 샛노란 원피스를 착용해 캐주얼함을 선보였다. 또한 코발트 블루의 정장에 볼드한 목걸이를 더하는 등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링까지 시크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의 진면목을 발휘하기도 했다.
 
이에 한소영의 스타일리스트는 “한소영씨는 타고난 몸매와 비율의 소유자로, 어떠한 의상도 완벽한 핏으로 소화해내는 배우”라며 “여기에 자신을 가꾸길 좋아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올 봄, 오피스룩을 한층 멋스럽게 완성하고 싶다면 나소희 패션을 참고하는 것도 추천해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소영이 럭셔리 오피스룩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는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주말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