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터널’ 윤현민, 응원과 격려의 야식 선물…‘센스있게 준비된 맥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터널’ 촬영 중 윤현민의 야식선물 현장이 전해졌다.
 
오는 25일 첫방송을 앞둔 OCN 토일 오리지널 ‘터널’ 촬영으로 분주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윤현민이, 이어지는 밤샘촬영 강행군으로 지친 스탭들에 응원과 격려의 야식을 선물했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윤현민의 터널 현장 사진에서는 야식상자를 들고 수줍게 미소지어보이는 윤현민의 인증샷과 “나한테 고마워하지마. 앞으로 그냥 시청률 대박나”라고 극중 캐릭터의 성격을 살린 위트있는 멘트와 야식을 나눠가지는 현장모습까지 그날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윤현민 / JS 픽쳐스
윤현민 / JS 픽쳐스
 
윤현민은 지난 7일 새벽 세시가 넘어서야 잠시 휴식시간을 가진 현장 스탭들에게 꿀맛 같은 야식타임을 제공한 것으로, 허기를 달래줄 치킨과 더불어 센스있게 준비된 맥주까지 스탭들의 엄지를 치켜세우게 하며 웃음꽃을 피웠다.
 
일정이 끝난 사람들은 맥주 한잔으로 고된 하루를 마무리했고, 다음 촬영이 있는 스탭들은 야식으로 힘내어 다시 촬영에 몰두해 모두가 좋은 작품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윤현민은 이번 작품에 남다른 애착과 몰입도로 임하고 있는 만큼 평소의 살갑고 다정한 면모로 주변 스탭들과 현장을 살뜰히 챙기는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한편, ‘터널’은 ‘보이스’ 후속으로 오는 25일 밤 10시 OCN에서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