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한채아-비(정지훈)-임창정-조우종, ‘아는형님’의 예언 적중…‘아주 칭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한채아-비-임창정-조우종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한채아-비-임창정-조우종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배우 한채아가 차두리의 셋째아들 차세찌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아는 형님’에 출연해 열애관련 뉘앙스를 풍겼던 스타들에게 이목이 집중돼고있다.
 
한채아의 열애부터 김태희와 비를 이어 임창정 그리고 조우종 정다은의 결혼까지 JTBC ‘아는형님’의 칭찬받을만한 놀라운 예지력에대해 알아보자
 
한채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한채아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한채아-차세찌’
 
지난달 25일 방송한 JTBC '아는 형님' 64회에 배우 강예원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과 서장훈은 한채아에게 호감을 드러내며 삼각관계를 형성했고, 이수근은 "이러다가 다음 주에 한채아 열애설 나면 대박이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강호동은 한채아에게 선서를 요구하며 "한채아는 현재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없습니까?"라고 물었고, 한채아는 질문에 대답하지 못하고 머뭇거려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후 차범근의 아들이자 차두리의 동생인 차세찌와 열애설이 흘러나왔고 소속사 측은 부인했지만 지난 8일 열린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시사회에서 차세찌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비-김태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비-김태희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비-김태희’
 
1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가수 비와 걸그룹 EXID 하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비는 3년 만에 발표한 신곡 ‘최고의 선물’을 소개했다. 이에 강호동은 “혹시 여자친구 생각하면서 가사를 쓴 거냐”고 물었다.이를 들은 민경훈은 “이거 프러포즈 송이다”라고 거들었고, 강호동은 “그럼 지금 결혼 발표하는 거냐”고 재차 질문하며 분위기를 몰아가기 시작했다.
 
이에 당황한 비는 “내가 한 마디만 해도 되겠냐. (결혼 발표는)아니다. 오랜만에 신곡 발표했는데 그런 거에 묻힐까봐 걱정된다”고 수습했다.
 
비는 아니라고 했지만 방송 출연 후 3일 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편지로 김태희와 결혼한다고 밝혀 크게 화제가 됐다.
 
임창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임창정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임창정’
 
‘아는 형님’ 게스트 중 가장 먼저 결혼소식을 전한 게스트는 가수 임창정이다. ‘아는 형님’ 측이 공식홈페이지에 게재한 미공개 동영상에서 임창정은 애정이 많이 가는 노래로 ‘결혼해줘’를 꼽았고 서장훈이 “그게 지금 할 소리냐”고 화를 냈는데 임창정이 “장훈아 난 이제 괜찮아. 약 오를거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은 “사랑하는 구나”라며 박수를 쳤고 서장훈은 “요즘 창정이 형 얼굴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임창정이 ‘아는 형님’에서 열애 중임을 넌지시 내비쳤고 ‘아는 형님’ 출연 후 결혼소식을 전했다.
 
조우종-정지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조우종-정지원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조우종-정다은’
 
조우종이 게스트로 출연한 4일 방송분에서 그가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프리랜서 선언을 하기 전부터 여자친구가 있었고 현재도 그 여자친구와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조우종의 고백은 형님들의 거듭된 질문과 짓궂은 상황극을 통해 드러났다.
 
당시 강호동은 집요하게 조우종에게 열애 여부를 물었고 조우종은 결국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실토했다.
 
이후 조우종은 KBS 정다은 아나운서와 깜짝 결혼발표를 진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