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청량+과즙미소 공개…설렘이 ‘몽글몽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 청량함이 물씬 느껴지는 이현우-조이의 모습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는 측은 8일 메인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현우와 조이는 각자의 독보적 매력을 폭발시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쉴 새 없이 두근거리게 한다.
 
조이-이현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메인포스터
조이-이현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메인포스터
조이-이현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메인포스터
조이-이현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메인포스터
 
공개된 포스터 속  이현우는 아련한 꿀눈빛으로  조이만을 향한 다정한 눈빛이 보는이의 심쿵을 유발한다. 웃고 있는 조이를 살짝 내려다 보는 이현우의 고개각도와 조각같은 옆모습이 벌써부터 설렘을 자극하고 있는 것.
 
이어 조이는 이현우의 시선에 수줍지만 행복한 듯 고개를 살짝 돌리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조이의 전매특허 과즙미소는 청량하면서도 활짝 핀 봄 꽃 같은 화사함을 전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청량 케미’가 몽글몽글한 설렘을 자아낸다. 봄날의 데이트를 나온 연인처럼 두 사람은 ‘달달한 분위기’를 물씬 내뿜어 심장을 떨리게 만든다. 고개를 돌리면 닿을 듯 가까운 이현우-조이의 거리가 설렘지수를 더욱 상승시킨다.
 
이처럼 두 사람이 선사하는 설렘과 함께 ‘단 하나만 진심이면 돼’라는 메인 카피가 눈길을 끈다. 마치 서로에게 고백을 하는 듯한 카피로, 꿀보이스 소유자인 이현우와 조이의 목소리로 자동 음성지원이 돼 설렘을 배가시킨다. 또한 ‘거짓말’과 ‘진심’이 주는 상반된 느낌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섬세한 연출력의 ‘스타 메이커’ 김진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