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고인’ 오승훈, 김민석과 추격전으로 긴장감 고조 시켰다…‘검은모자 씬스틸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피고인’ 신예 오승훈의 남다른 씬스틸러 활약이 화제다.
 
오승훈은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절대악 차민호(엄기준 분)의 조력자 김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김석은 극 초반 덤프트럭 운전사로 살인을 저지르며 첫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다. 그 후 차민호가 시키는 모든 악한 일을 행동에 옮기는 든든한 오른팔임을 증명해왔고, 차민호가 박정우(지성 분)의 아내를 죽이고 누명을 씌운 사건 당일에도 함께 했던 공범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지난 13회 방송 분에서는 김석이 하연(신린아 분)을 납치하기 위해 성규(김민석 분)와 쫓고 쫓기는 추격전까지 벌이며 시선을 모았다. 김석이 등장할 때마다 극의 긴장감은 고조됐다. 차민호가 검찰에 붙잡혀 있는 동안 탈옥한 박정우를 방해할 수 있는 것은 김석 뿐이기 때문. 어떤 악행으로 박정우를 막을 지 그가 등장할 때마다 시청자들은 조마조마하고, 극은 쫄깃해졌다.
 

‘피고인’ 오승훈 / 나무엑터스
‘피고인’ 오승훈 / 나무엑터스
 
한편, 매 회 김석과 그를 연기하는 오승훈에 대한 궁금증 역시 고조되고 있다. 무엇 때문에 김석은 차민호에게 폭력까지 당하면서도 충성을 다하고 있는지 극적 호기심을 자아내는 것과 동시에 검은 모자를 쓰고 매 회 등장하는 김석의 실제 정체에 대해 궁금해 하는 것.
 
한편 오승훈은 이번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으로 드라마에 데뷔한 신예다. 연극 ‘렛미인’ 오디션을 6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남자 주인공으로 무대에 서, 안정된 연기력과 꽃미모로 이미 검증을 받았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날카로운 눈빛과 날쌘 몸으로 절대악의 든든한 조력자 역을 완벽히 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