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고인’ 김민석, 그의 손에 지성-신린아의 운명 달렸다…‘숨막히는 탈주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지성과 신린아 부녀의 만남이 김민석 손에 달렸다.
 
오늘(6일) 밤, 딸 신린아를 구하기 위한 지성의 간절한 탈주극이 예고된 가운데, 지성-신린아 부녀(父女)의 재회에 결정적 역할을 해낼 김민석을 향한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오늘(6일) 방송될 ‘피고인’ 13회에는 딸 하연(신린아 분)을 다시 만나기 위해 탈옥을 감행한 박정우(지성 분)의 고군분투가 스펙터클하게 그려진다. 또, 이와 더불어 박정우를 대신해 하연을 지키고 있는 이성규(김민석 분)와 차민호(엄기준 분)의 오른팔 김석(오승훈 분)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예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피고인’ 출연진 / SBS ‘피고인’
‘피고인’ 출연진 / SBS ‘피고인’
 
이성규는 차민호의 지시로 하연을 납치한 유괴범이었으나 박정우의 도움을 받아 출소한 이후, 스스로의 행동을 뉘우치고 온 힘을 다해 하연을 지켜내고 있는 인물이다. 특히, 차민호가 하연을 건 내기를 제안한 순간부터, 박정우를 대신한 이성규의 책임감은 점점 막중해지고 있는 상황. 그 가운데, 정우가 찾아올 때까지 하연을 지키려는 이성규와 어떻게든 두 사람을 잡으려는 김석의 숨 막히는 추격전 현장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예고편에 미리 공개된 바 있듯 김석은 마침내 성규와 하연의 거처를 찾는데 성공, 두 사람을 잡기 위한 총공세에 나선다. 그러나 ‘올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정우와의 약속을 지키고자 죽기 살기로 도망치는 두 사람을 쫓는 일은 결코 쉽지 않을 전망이다. 이들의 추격전에 따라 정우와 하연의 재회 성사 여부가 판가름 나기에,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유일하게 믿을 수 있는 형 지성과 친동생만큼 소중해진 신린아를 위해 목숨을 건 질주를 펼칠 김민석의 이야기는 오늘(6일) 밤 10시에 방송될 ‘피고인’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